스킵네비게이션

학과안내인사말

인사말

Department of

이론과 실무지식을 겸비한
전문가 양성

급변하는 사회변화 속에서 부동산 투자의 다양화와 부동산에 대한 높은 관심은 도덕성을 지닌 부동산 전문가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평택시의 경우 삼성반도체·LG전자를 비롯한 산업단지의 확대, 브레인시티 조성으로 인해 인구가 증가되고 있고, 이에 따른 주택수요 확대 등의 개발호재로 국내 어느 지역보다 부동산에 대한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적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 부동산경매중개학과는 이러한 시대적 배경에서 이론과 실무지식을 겸비한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는 학과로 성장해 가고자 합니다. 본 학과에서는 부동산관련 법률지식과 부동산 거래·관리·개발 등에 관한 체계적인 전문지식 및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교육목표로, 전통적인 부동산자산관리 등 이론과 실무역량을 갖춘 전문인력을 양성합니다. 나아가 부동산 현상과 활동에 대한 분석 및 평가능력을 배양하고 평택지역사회의 시장의 수요에 부응하며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시각을 겸비한 오피니어 리더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졸업 후에는 부동산 관련 회사에 취업할 수 있으며, 감정평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산관리사 등의 전문자격을 취득하여 전문가로 활동하거나 기업, 공공기관 등에 자문하는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여러분들이 바라는 삶에 성공적 안착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