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기획마케팅전공
연예기획마케팅 전공에서는 매니지먼트, 홍보영상촬영 및 편집, 홍보마케팅, 외국어 능력을 겸비할 수 있도록 교육하여, 스타를 기획 홍보할 전문인을 배출한다.
영상을 만들어 내는데 반드시 필요한 카메라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다.
야외 및 실내에서 촬영한 소스 또는 자료화면을 이용하여 영상 편집과 음향 믹싱을통한 편집 방법과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편집을 할 수 있다.
음악 콘텐츠와 방송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공부하여 두 콘텐츠를 융합하여 스타를 기획홍보 할 수 있도록 지식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품된 음반을 음악상품의 흥행과 경제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음악시장을 분석하여 음악콘텐츠를 홍보마케팅, 관리하는 것과 음반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매니지먼트하고 프로모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디션을 기획하고 실행하고 평가하는 과정을 통하여 능력 있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는 능력을 키우는데 있다.
연예인(가수/ 연기자 /배우/개그맨 등)의 스케줄 관리부터 이미지 관리, 리스크 관리에 이르는 총체적인 매니지먼트 능력과 연예인의 상품화를 위한 오프라인 홍보, 온라인 홍보등의 총체적인 마케팅 능력, 홍보 영상 제작 및 콘텐츠 기획 제작 능력 등을 골고루 갖춘 문화컨텐츠 제작 전문 인력으로 성장하기위한 기본능력을 배양한다.
다양해지고 세분화되어가고 있는 콘텐츠의 제작과 홍보를 위해 콘텐츠의 경쟁력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다.
업무에 필요한 자질을 지닐 수 있도록 스스로를 관리하는 능력을 배양한다.
인간커뮤니케이션에서는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대한 소개와 이해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이해와 분석능력 함양을 목표로 한다.
실무일본어의 기초적 문법과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킨다.
실무영어의 기초적 문법과 듣기 및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킨다.
음악기획이란 대중적인 흥행을 위해 음악시장을 분석하고 음반을 사전 기획하며, 음반 콘셉트의 전략을 수립하는 능력을 키우는데 있다.
문화융성이라는 국가 정책에 기여하고 한류의 맥을 이을 글로벌 경쟁을 갖춘 예비스타와 경력사원 같은 현장 맞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