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자랑거리자랑거리

자랑거리


항공사 조기 취업 성공! 축하!

조회 826

김창수

안녕하세요. 

금일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2022년 6월 21일 (주)헬리코리아와 MOU(산학교류협약)체결에 이어 2022년 8월 26일 학교를 방문하여 채용 협의가 이루어진 이후 실질적으로 채용까지 진행되었습니다. 

2023년 7월 20일 3학년 유승엽학생이 항공사 조기 취업에 성공!~첫! 출근을 했습니다.

유승엽학생은 2019학번으로 중간에 군 휴학을 한 후 공군에서 헬리콥터 정비사로 근무하였고, 작년에 복학하여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중 이었습니다. 금번 (주)헬리코리아 채용 요건에 잘 부합하여 지도 교수 추천으로 입사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항공정비전공과 헬리콥터정비경력을 인정받아 항공사 채용까지 이루어진 첫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헬리코리아(대표 민경조, 민세홍)는 다수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사업으로 항공운송사업(Transportation)응급의료헬기사업(HEMS), 항공정비사업(AMO), 헬기 조종사 훈련사업(ATO)을 실시하여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발전과 국민의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으로 항공운송사업을 선도하는 업체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우수한 기업입니다.

앞으로 유승엽학생의 앞날에 늘 행운이 함께하고 항공정비사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역량 있는 항공정비사로 거듭나기를 기원하면서 안전하게 항공기정비업무를 수행해 주기를 바랍니다.

조기취업 성공! 다시 한번 더 축하합니다. 승엽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