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행사 및 자랑거리행사 및 자랑거리

행사 및 자랑거리


- 국제대학교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 (주)예랑 프로덕션과 업무협약 체결 - by 제이컬러 뉴스

조회 610

이매지니어

- 국제대학교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 (주)예랑 프로덕션과 업무협약 체결 - by 제이컬러 뉴스

국제대학교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 (주)예랑 프로덕션과 업무협약 체결

제이컬러뉴스팀 | 기사입력 2023/04/19 [11:52]

▲ 국제대학교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주)예랑 프로덕션 산학협력 협약식


[제이컬러뉴스팀] 제대학교(총장 이권현)와 (주)예랑 프로덕션(대표 이현주)이 상호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각 기관의 우호 증진을 위해 교육에 대한 상호협력 지원 및 학술적 업무 교류에 합의 했다.

 

(주) 예랑 프로덕션은 다양한 분야의 뷰티 아티스트들이 모여 대한민국의 방송분장을 선도하기 위해 설립됐다.

 

국제대학교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는 (주)예랑 프로덕션과 함께 방송국 분장 현장 참여 기회 제공 및 현장경험 실습으로 취업 연계가 되는 선순환 체계유지, 예랑 프로덕션과 메이크업 화장품 공동 연구 및 참여 하기로 하였다.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 박선영(국제대학 교수)는 이번 산학협약을 통해 이론에 기초하는교육이 아닌전문가 양성 교과 프로그램 구성과 해외와의 교류가 쉬운 위치를 장점 삼아, K-Beauty 힘입어 학생들을 또한 국제적으로 활약할 수 있는 메이크업아티스트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국제대학교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 박선영 교수



국제대학교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 박선영 교수는 '오 마이 이미지 (Oh My Image)’, '깨끗한 피부', '남자의 경쟁력저서와 뷰티칼럼니스트로 활약했으며오랜 기간에 걸쳐 현장에서 메이크업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잡지, CF, 패션쇼 화보 등을 촬영하면서 수많은 연예인과 아나운서가수들의 이미지메이킹을 담당했다.

 

현재는 '박선영의 뷰티TV’운영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