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안경광학과,“어르신의 눈을 밝혀드립니다!”

조회 3,536

박민영

1.png
 
 
국제대학교(총장 장기원) 안경광학과 검안 봉사 동아리는 지난 24일 안기능검사 실습실에서 해당과 교수4명과 동아리 학생 14명의 참여로 산학협력업체 이안안경원의 도움을 받아 올해 두 번째 안경 나눔봉사활동을 무사히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평택 부락사회복지관을 통해 평택관내 각 동사무소에서 추천을 받아 안경이 필요하지만 경제적 어려움 등의 이유로 안경 구입 및 교체시기를 놓쳐 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소외계층 노인들에게 안경 나눔이라는 재능기부 형식으로 실시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안경광학과 학생은 전공을 살린 봉사활동을 통해 안경사가 되더라도 오늘의 의미를 잃지 않고,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겠다.”고 말했다.
 
2.png
 
안경광학과 검안 봉사 동아리 박경희 지도교수는 재학생들이 검안이라는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를 만들게 돼 기쁘다.”예비 안경사로써 아직 부족한 실력이지만 계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졸업 후에도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안경사의 자세를 갖도록 최선을 다해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택시에 위치한 국제대학교 안경광학과는 20153년제로 신설되었으며, 2017학년도 40명의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