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019
김성철
요즘 분홍빛으로 물든 벚꽃들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사진도 찍고 추억을 쌓기 위해 각 지역에서 유명한 벚꽃 명소를 찾는다.
서울과 수도권은 4월 9일~ 10일쯤 벚꽃이 필 것으로 보고 있다.
여의도 윤중로와 잠실 석촌호수 등 서울의 주요 벚꽃 명소들이 개방돼 ‘봄꽃 나들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오늘은 경기도 벚꽃 명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경기도에 많은 벚꽃 명소 중 소개해 드릴 곳은 수원에 있는 ‘광교호수공원’이다.
광교호수공원은 광교중앙역에서 걸어서 15분 정도의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원천호수와 신대호수로 이루어져 공원의 크기는 넓고 산책로 또한 잘 되어있어 운동이나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이용하는 장소이다.
광교호수공원은 벚꽃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벚꽃 시즌이 다가오면 많이들 찾는 곳이기도 하며 특히 야경이 멋지다고 한다.
또한, 제24대 총학생회 우리(We)에서 이번 학기 첫 이벤트로 <그대로서 벚꽃이 피었다>를 진행 중이다.
기간은 2022년 4월 4일 월요일부터 2022년 4월 14일 목요일 까지 이다.
참여 방법은 (릴스,사진 공통) 국제대 교내에서 핀 벚꽃이 나온 배경으로 자유롭게 표현한 사진을 찍은 후 총학생회 인스타그램(WE_1117)을 팔로우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 게시물에 태그해서 업로드하여 인스타그램 메세지로 컨셉(제목), 이름, 학과, 학번, 카카오톡 아이디를 적어 보내는 것이다.
상품은 사진 개인상: 코닥 선물상자 (4팀), 사진 단체상: 빕스 or 애슐리 중 선택 (2팀), 릴스상: 배달의 민족(어플) 10만원 상품권 (4팀) 이다.
우리 대학교의 예쁜 벚꽃 사이에서 친구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며
이번 학생회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