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089
학보사
학교 근처에서 4월의 벚꽃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하고자 한다.
보아즈맨션은 ‘은혜 중ㆍ고등학교’ 버스정류장 에서 하차하여 도보 4분 거리에 있으며 국제대학교 학생들이 거의 알고 있는 다락 분식에서 2분 거리에 있다. (마을버스는 5-1, 5-5, 55, 88-3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아마 보아즈맨션은 학교를 오다가다 버스를 타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아서 잘 모르는 학생들도 많을 것이다.
보아즈맨션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다.
이 카페에는 맛있는 베이커리와 수프, 그리고 음료, 커피 등의 많은 종류의 메뉴가 있다.
베이커리 메뉴로는 딸기크림 크루아상, 앙버터 크루아상, 바스크치즈케이크, 콜렉숑 소세지, 프렌치와플, 크림 크루아상, 자망드 크루아상, 아메리칸 초코쿠키, 비스켓(갓구운)+딸기잼, 에그타르트. 당근케이크가 있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로 카카오 마운틴, 부락산 라떼, 보아즈 커피, 오마이 말차가 있다.
보아즈맨션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2층은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존 이며 테라스도 함께 있는 공간이다.
2층 공간은 전반적으로 넓고 창밖에는 부락산을 보면서 생생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카페 내부는 깔끔하고 곳곳이 포토존이라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다.
1층 오렌지 컬러의 공간은 계절에 따라 공간 구성이 달라진다고 한다.
평일 낮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그리고 블랙핑크 제니 비타 500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이정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