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인사말

건강을 추구하는
21세기 최고 비전의 건강 전문가!!

급변하는 사회변화 속에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의 다양화와 외식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은 경영능력을 갖춘 창업인재 및 프랜차이즈 전문가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평택시의 경우 삼성반도체·LG전자를 비롯한 산업단지의 확대, 브레인시티 조성으로 인해 인구가 증가되고 있고, 이에 따른 주택수요 확대 등의 개발호재로 국내 어느 지역보다 외식산업에 대한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적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 외식프랜차이즈창업전공에서는 외식프랜차이즈창업 경영관리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음식과 음료 및 서비스제공을 최상의 환경에서 고객에게 가치 있게 제공하기 위하여 최적의 운영시스템과 전문역량을 갖춘 인력을 활용하여 일련의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운영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외식전문가를 양성 양성하고자 합니다.

졸업 후에는 외식관련 회사에 취업할 수 있으며, 외식창업지도사, 외식경영관리사, 외식프랜차이즈관리자, 외식창업자, 외식경영사, 조리전문가 등의 전문자격을 취득하여 전문가로 활동하거나 외식기업, 공공기관,프랜차이즈회사, 창업자문하는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여러분들이 바라는 삶에 성공적 안착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