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안내 및 수강신청 방법은 파일참고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기간
1학년 2.26(월)10:00 ~ 2.29(목)17:00
2학년 2.27(화)10:00 ~ 2.29(목)17:00
*학년전체 수강신청 변경기간
3.4(월)10:00 ~ 3.7(목)17:00
1) 원활한 학사운영을 위하여 수강신청은 학년별로 기간을 구분하여 시행하며,
상기 일정과 같이 순차적으로 진행함(교양교과목 수강신청은 1학년이 우선임)
2) 교양 교과목 수강신청은 민원 사항을 고려하여 재학생의 교양 교과목 수강신청 기회 제공
(교양 전체 정원에서 30%까지 수강신청 가능)
3) 모든 교과목의 수강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함
나. 수강신청 가능학점 / 최소신청학점 / 최대신청학점
2017년도 이전 입학자(1·2·3학년) / 15학점 / 24학점
2018년도 이후 입학자(1·2·3학년) / 12학점 / 21학점
수업연한초과자(졸업탈락자) / 1학점 / 21(24)학점
다. 학사운영 관련 변경일정: 학사일정 참조
개강일 : 3.4(월)
종강일 : 6.14(금)
보강주차 : 6.17(월)~6.21(금)
라. 주요사항
1) 모든 학생은 반드시 정해진 수강신청 기간 내에 신청 하여야 하며, 수강신청 을 못한 학생들은
변경기간까지 결석처리 될 수 있으니 기간 내에 필히 수 강신청 완료 해야함
2) 수강신청 변경 기간이라도 반드시 수업에 출석하여야 하며, 미출석하는 경우 결석 처리
3) 학생 개별로 졸업기준요건을 지도교수 및 학과 조교와 반드시 상담/확인하여
(전공필수, 교양필수 등 개별 졸업요건) 수강신청 처리
4) 졸업탈락자의 경우 수강신청 한 후 포털에서 등록금 고지서 생성된 뒤 등록금 납부
※ 졸업탈락자 등록기간: 2024.03.04.(월) ~ 2024.03.07.(목)
5) 수강신청 완료 후 학생 개인별 수강신청서를 출력하여 학과사무실 제출
6) 대리 수강신청은 불허하며, 대리 수강신청으로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 본인 책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