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학과안내학과소개학과장 인사말

학과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도전하는 젊음, 푸른미래의
국제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국제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도전, 열정 희망으로 인성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경험과 체험학습을 통한 실무 위주의 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많은 선배졸업생들의 성공사례가 있고, 뷰티아트학과와 관련 된 수 많은 우수기업과의 산학협정과 가족회사의 협약을 통한 취업이 잘 되는 학과 입니다 


2019년 전국 전문대학교브랜드평판 1위를 하기도 했으며, 우수학과 표창을 받은 성공사례가 있습니다. 전국에 많은 대학교가 있지만 국제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의 특장점이라면 인성을 기본으로 한 교육과 온실속에서 잠시 피었다가 쉽게 시들어 버리는 꽃과 같은 나약한 인재가 아닌 척박한 환경속에서도 본인의 마지막 진액을 내서 끝까지 살아남는 강한 인재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치열한 경쟁 시대에서 인정받고 우뚝 설 수 있도록 삶을 대하는 태도나 강한 정신력을 2년 동안 배워 나가신다면 그 어떤 고난과 역경속에서도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여러분들이 선택한 2년의 시간이 아깝지 않을 것이고, 선택에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꿈꾸는 대로 멋지게 사는겁니다.

나뭇가지에 앉은 새는 나뭇가지가 부러지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더 높이 멀리 날아갈 수 있는 자신의 멋진 날개를 믿기 때문이죠. 국제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를 선택하신다면 여러분들은 실력과 인성으로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귀한 인재로 다시 태어나게 될 것입니다.

국제대학교 뷰티아트학과 전체 교수진은 열정적이고 따뜻한 가르침으로 여러분들의 행복한 성공을 이룰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행복은 성적순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꿈과 끼를 성공으로 이끌어 원하는 곳에 만족도 높은 취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꿈과 끼를 성공으로 !! 글로벌 뷰티아티스트 양성 사관학교
국제대학교 뷰티아트학과 학과장 올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