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포토갤러리자랑거리

자랑거리


서비스 매니저 자격증 특강

조회 1,483

세무회계학과


≫서비스 매니저 자격증 특강≪


일시 : 2019년 9월 6일 09:00 ~ 18:00

장소 : 컨벤션센터 406호 기업경영분석실


세무회계를 배우는 자랑스런 세무회계인들이라도

사회초년생이라면 여러가지 문제에 부닥치게 되겠죠


간단한 고객응대부터, 직장 상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주변인들과의 관계...


그런 걱정을 하시는 세무회계과 학생들을 위해

서비스 매니저 강의를 열어주었답니다.

그 강의 현장으로 가보시죠!



"서비스란, 고객의 욕구를 총족시키는 무형의 활동을 말하죠.

그렇다면 고객이란 무엇일까요? 좁게보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는 사람이지만

넓게는 그 과정 속에서 관계된 모든 이들을 말한답니다."



MOT(Moments Of Truth)를 이해하고, 기업에 적용시켜보는 실습을 진행 중인 장면이다.



고객의 관점에서, 기업의 관점에서, 종업원의 관점에서 살펴보는 것이 MOT의 핵심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