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충원발표일정 및 등록금 납부 안내
1. 정시 충원발표일정 안내(우리대학은 전년도 예비번호 충원결과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2. 유의사항
가. 충원발표는 전화 또는 문자 발표로 진행 됩니다.
나. 충원등록은 평균적으로 당일 또는 다음 날이며, 충원발표 특성상 등록기간 연장이 불가능 합니다.
(충원합격자는 등록기간이 매우 짧으므로 입학을 원하는 대학의 등록금액을 사전에 준비하여야 함)
다. 충원합격자 중 3회 이상 연락이 되지 않아 합격 통보 불가능인 자는 연락두절로 인하여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안내드린 기간 내 미등록 시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마. 학교 사정에 따라 발표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등록금 납부방법 안내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개인별 지정계좌번호로 고지된 금액을 납부(예금주 : 수험생 본인)
- 계좌번호는 유선 상으로 안내하지 않으며, 본교 홈페이지에서 납입고지서를 직접 출력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 등록금납부고지서출력 후 최종금액을 한 번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예 : 등록금액이 4,009,000원 일 경우 4,009,000원 모두를 한 번에 입금하여만 수납이 가능합니다.
(학생회비 및 전공실기비 모두 합한 금액을 한번에 입금 / 분할납부 불가능, 카드결제 및 할부 불가능)
나. 최초 입학 시 등록금은 카드결제 및 할부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등록금액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가. 충원등록은 평균적으로 당일 또는 다음 날이며, 충원발표 특성상 등록기간 연장이 불가능 합니다.
(충원합격자는 등록기간이 매우 짧으므로 입학을 원하는 대학의 등록금액을 사전에 준비하여야 함)
나. 합격발표 전이라도「한국장학재단」에 학자금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대학에서는 합격발표 후 합격사실을「한국장학재단」에 통보하여 대출승인을 돕고 있습니다.
라. 심사가 통과되어 승인상태인 경우에는 바로 대출실행(지급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심사기간이 4주정도 소요됨에 따라 학자금대출 심사기간내에 합격발표 시에는
선등록 후 대출실행(기등록대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등록자 대출안내
1) 등록금을 자비로 납부하고 기등록자로 확인되어야만 기등록대출 가능
2) 기등록업로드를 요청(학생지원처 031-610-8720)한 후 기등록자로 확인되면 이후 대출실행(지급신청)
5.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 및 납입증명서 출력방법 안내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은 등록금 납부한 다음 날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