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수시(1,2차) 예치금 납부 및 충원발표일정 안내
1. 수시 충원발표일정 안내
★ 내부사정에 따라 충원발표 일정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1) 2017학년도 수시합격자 및 충원합격자는 등록여부와 상관없이 정시, 추가모집에 지원이 불가능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충원합격자 중 3회 이상 연락이 되지 않아 합격 통보 불가능인 자는 연락두절로 인하여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안내드린 기간 내 미등록 시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2. 예치금 납부방법 안내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개인별 지정계좌번호로 고지된 금액을 납부(예금주:수험생 본인)
- 계좌번호는 유선 상으로 안내하지 않으며, 본교 홈페이지에서 납입고지서를 직접 출력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3. 예치금 납부내역 확인 및 납입증명서 출력방법 안내
예치금 납부내역 업데이트는 평일 오전 9시, 오후 3시 2회만 진행되므로 오후 3시 이후 납부자는 다음 날 확인 요망
4. 국가유공자 및 북한이탈주민 등록금 면제방법 안내
1) 제출서류 [제출처 : (우17731) 경기도 평택시 장안웃길56 국제대학교 국제관 1층 입시홍보처]
- 국가유공자 : 대학수업료등면제대상자증명서 1부(본인명의)
- 북한이탈주민 :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 1부(본인명의)
2) 제출기한 : 2017. 01. 26.(목)까지
3) 면제절차 : 해당서류제출→예치금납부→등록금면제(학생회비는 별도로 납부해야 함)→예치금반환(17년 3월 이전 반환 예정)
5. 전년도(2016학년도 기준) 신입생 등록금 안내 (2017학년도 신입생 등록금은 변동될 수 있으며, 2017년 1월 말 이후 공지할 예정)
6. 예치금 환불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