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시군 관련 상담

군 관련 상담


국제대학교 군사학과 소개

조회 1,456

권택헌

국제대학교 군사학과에 관심을 가지고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국제대학교 군사학과는 2011년 신설되어 올해 9년 째에 이르고 있으며, 육군 및 해군, 3사관학교와 협약을 맺었고, 매년 최상위 수준의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명문 군사학과입니다.
아울러 2017년부터 여학생들의 입학이 크게 증가하고 있고, 이에 발맞추어 적극적으로 지도한 결과, 여학생의 합격률은 어느 학교에도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국제대학교 군사학과에서 학과장 직책을 맡고 있는 권택헌 교수입니다. 2013년 말 해군 대령으로 전역하고, 2014년부터 군사학과에 재직하고 있으며, 우리 군사학과에는 육군 출신 교수님 5분, 해군 출신 교수님 2분 총 7분과 군 출신은 아니지만 무도를 가르치는 교수님 한 분 포함 총 8분이 재직하고 계십니다.
특히 장군 출신 교수님부터 부사관 출신 교수님까지 계셔서 앞으로 직업군인이 되고자 하는 학생들의 진로 상담 및 교육에 큰 도움을 주고 계시며, 여군 출신 교수님도 한 분 계셔서 여학생들의 지도에도 큰 힘이 되고 계십니다.

이러한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지도와 학생들의 노력으로 우리 군사학과는 학기 중 주 3회 야간 보충 수업과 여름 및 겨울 방학 기간 중 4~5주간 특강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여 합격률을 대폭 향상시키고 있으며, 이는 실제 결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직업군인의 길을 희망하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우리 국제대학교 군사학과의 문을 두드리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저의 연락처는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기록할 수 없어 바로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 및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학교에서 여러분이 모여서 설명을 필요로 하시면 직접 방문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현지에서 원서 작성을 하시겠다면 무료 원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곳, 국제대학교 군사학과로 오십시오. 교수님들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