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745
권택헌
국제대학교 군사학과에 관심을 가지고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국제대학교 군사학과는 2013년 해군과 협약을 맺어, 해군부사관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받고 있으며, 2015년부터 매년 20~30명의 해군 남녀 부사관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7년부터 여학생들의 해군 부사관 진출이 크게 증가하여 매년 10명 내외의 여학생이 진출하고 있고, 올해는 더욱 많은 합격자를 배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국제대학교 군사학과에서 학과장 직책을 맡고 있는 권택헌 교수입니다. 2013년 말 해군 대령으로 전역하고, 2014년부터 군사학과에 재직하고 있으며, 저 말고 해군 대령 출신의 교수님이 한 분 더 계십니다.
우리 학과에는 장군 출신 교수님부터 부사관 출신 교수님까지 모두 8분이 계셔서 앞으로 직업군인이 되고자 하는 학생들의 진로 상담 및 교육에 큰 도움을 주고 계시며, 여군 출신 교수님도 한 분 계셔서 여학생들의 지도에도 큰 힘이 되고 계십니다.
해군에 대해 많이 접해 볼 기회가 부족한 관계로 해군에 대해 막연히 걱정하시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저의 연락처는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기록할 수 없어 바로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 또는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은 급변하고 있고, 우리나라의 안보 환경 또한 급박하게 변화하고 있음을 감안한다면, 우리나라 해군의 미래는 매우 밝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리며, 또한 해군은 기술군으로 부사관이 바로 해군의 중심이라는 점을 생각하신다면, 부사관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고려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길게 말씀드리지 못함을 아쉽게 생각하며, 여러분들의 질문을 환영합니다. 언제든 연락주십시오.
학교에서 여러분이 모여서 설명을 필요로 하시면 직접 방문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현지에서 원서 작성을 하시겠다면 무료 원서를 지참하고 방문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곳, 국제대학교 군사학과로 오십시오. 교수님들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