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행사 및 자랑거리행사 및 자랑거리

행사 및 자랑거리


금천구 패션 장인들이 참여하는 ‘금천골목길패션쇼’ 총괄 디렉팅! 국제대학교 박선영 교수가 맡아!

조회 311

이매지니어

금천구 패션 장인들이 참여하는 ‘금천골목길패션쇼’ 총괄 디렉팅! 국제대학교 박선영 교수가 맡아!



금천구 패션 장인들이 참여하는 ‘금천골목길패션쇼’ 총괄 디렉팅!

국제대학교 박선영 교수가 맡아!

제이컬러뉴스팀 | 기사입력 2021/10/21 [11:53]

▲ 국제대학교 박선영 교수


[제이컬러뉴스팀] 천구 의류 장인들이 대거 참여하는 금천골목길패션쇼’ 총괄 디렉팅을 국제대학교 박선영 교수가 맡았다.

박선영 교수는 국제대학교 2022년 메이크업네일전공 신설학과 준비교수로정치인 이미지메이킹 및 잡지, CF, 패션쇼 화보 등에 참여해, 수많은 연예인과 아나운서가수들의 이미지메이킹을 담당한 경력이 있으며가왕 조용필 17집 바람의 노래 뮤직비디오 아트디렉팅을 맡았었다저서로는 '오 마이 이미지 (Oh My Image)', ' 깨끗한 피부남자의 경쟁력등이 있으며유튜브 박선영의 시니어뷰티헬쓰TV’를 운영하고 있다.

 

 

▲ 2021 금천 골목길 패션쇼     ©제이컬러뉴스팀

 

금천구 의류제조업체 판로확대를 위한 마케팅 및 홍보의 수단으로 마련된 본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의류협회에서 주관하며신화모피진성에프씨유로상사티지글로벌그린상사케이앤제이어패럴준어패럴해리언진성모피누리에프앤씨은하상사혜윰컴퍼니마르티노재아닛시호시도연어패럴, M&Y어패럴진경프리마퀸즈썬셋비치제이앤포명인실업다수큐맨훠칼라인새일모피바분코리아엘케이씨(LKC), 대은코프레이션한세어패럴 등이 참여해 겨울 신상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금천구 패션 소상공인들의 축제를 축하하는 금천 골목길 패션쇼는 오는 10/22, 10/29, 11/6일 3차례에 걸쳐아뜰리에440 앞 무대 앞에서 열리며, 패션쇼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 가수 이채싱어송 라이터 이석원 씨의 축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이 행사의 총 기획은 토브콤에서 진행했으며 메이크업은 국제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가 맡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