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참석

조회 1,483

입시홍보처

국제대학교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참석
지난 522-23일에 240여개의 우수기업이 참여하는2023년 제1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가 코엑스 B홀에서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 주최하에, 개최되었다.

 

23회째를 맞는‘KB굿잡 취업박람회는 총 누적 방문자수만 113만명에 달하는 단일규모 국내 최대의 취업박람회이다. 현재까지 총 49백여개의 구인기업이 참가하며 취업박람회 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KB굿잡 취업박람회에 앞서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는 KB굿잡의 최대 강점인 협업기관과의 강력한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KB 우수기업, 유관기관의 우수 회원사 및 대기업 협력사와 코스닥 상장사 등 240여개의 구인기업이 참여해 구직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제대학교(총장 이권현)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는 이 날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에서 메이크업 부스를 운영하였다.

 

특히 이번 직업체험관 부스에서 국제대학교 방송미디어메이크업과는 퍼스널컬러 진단체험으로 메이크업 관련 다양한 직업군 (방송메이크업, 아이돌메이크업, 특수분장 등)에 대한 소개 및 체험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이날 열린 개막식에는 오영교 동반성장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KB홍보모델 김연아와 배우 공유 등이 참석해 구인기업과 구직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의 국제대학교 위상과 직무향상과 전공 만족도를 향상 시키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