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 "2023한국 메이저 모델 대제전 대회" 개최

조회 1,101

입시홍보처

국제대, "2023한국 메이저 모델 대제전 대회" 개최

평택 국제대학교(총장 이권현)에서는 521일 일요일 오후 4시에 국제대학교 창조관에서 ‘2023한국 메이저 모델 엑스포를 개최하였다.

 

()나모가 주관하며 국제대학교 주최로 진행되었다. 국제대학교 창조관 1층 체육관 특별무대에서 진행되었으며, 전국의 시니어 모델 팀들을 초청하여 공연을 함께 즐기며 그들의 진정한 꿈을 펼쳐주고자 마련되었다.

 

참가팀은 국제대학교 평생교육원시니어 모델팀, 들꽃무리 팀, YJ 모델즈 A, 펄스타 제니스클럽 팀, YG K PLUS , 국제시니어모델 교육협회 팀, 한국영상대학교 엔젤스 퍼포먼스 팀, YJ 모델즈 B, CGB 모델 아카데미 팀 등 총10개 팀이 참가하였으며, 최고영예상에 펄스타 제니스클럽 팀이 수상하였다,

 

한편, 시상식에는 데코피아 그룹의 김규비 회장 외 8명이 참석하여, 각 팀의 시상을 진행하였으며, 국제대학교 모델학과장 한설희 교수는 "시니어관련 대회와 행사가 일반 공연예술 분야와는 다르게 무대에 서기 위하여 참가자들이 여러 가지 항목으로 많은 비용을 부담하는 일이 빈번해 참가에 걸림돌이 많았다""이번 국제대학교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메이저모델엑스포에서는 시니어모델 들이라면 누구나 무대에서 조명을 받으며 주인공이 될수있어 열정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