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475
컴퓨터정보통신과
우리학교 전자출결 시스템 도입 일정 및 시스템 설치 안내 메뉴얼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전자출결 시스템 운영에 많은 협조 바랍니다.
□ 전자출결시스템 도입일정
※ 2017.11.06.(월) 부터 전자출결 도입 및 강좌별 테스트 진행
□ 행정사항
- 학과별로 학생 및 담당교수 핸드폰에 전자출결 시스템 설치
(스마트폰 미사용시 강의실 컴퓨터 시스템 사용 할수 있도록 요망/메뉴얼 행정공지 탑재)
- 2017.11.08.(수) 10시부터 한시간 단위(18:00 종료)로 충효관 108호에서 시스템 담당자 시연이 있 으므로 사전에 사용하시어 해당 시간에 문의 요망(12:00-13:00/점심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