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자랑거리자랑거리

자랑거리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수시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조회 1,109

이태동

안녕하세요.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과장 이태동교수입니다.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수시(1, 2)에 합격한 꿈나무들에게 화이팅을 보내면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수시(1, 2차)에 합격한 예비대학생들은 예치금 납부기간에 반드시 예치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예치금 납부기간은 1228()부터 1230() 16:00시까지 입니다.

예치금 납부고지서는 입시홈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예치금 납부기간에 예치금이 미납되면 불합격처리 됨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4차 산업시대의 컴퓨터공학도를 꿈꾸는 10대 꿈나무 여러분!

 

우리 컴퓨터공학과만의 가장 큰 장점은 교수와 학생들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로 4차 산업시대의 컴퓨터공학도를 꿈꾸는 꿈나무들에게 대학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늘 학생들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 같이 가려고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 컴퓨터공학과 교수님들은 4차 산업시대의 컴퓨터공학도를 꿈꾸는 꿈나무들이 한명도 낙오자 없이 대학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지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다 좋은 양질의 취업을 시키고자 모든 교수님들은 물심양면으로 산학협력업체 관계자들과 협약체결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컴퓨터공학과 교수님들은 컴퓨터공학도를 꿈꾸는 10대 꿈나무들과 좋은 인연을 맺어 10대 꿈나무들이 미래를 결정하는데 지렛대 역할을 해 줄 것이며, 또한 현재 10대 꿈나무들이 행동하는데 윤활유 역할을 해 줄 것입니다.

 

다시한번 수시(1차, 2차)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러분들의 희망찬 미래설계를 위해 꿈과 열정을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입학 전 학교를 내방하여 학과를 사전에 탐방하시고자 하시는 학부모님이나 자녀분은 미리 연락주시면 학과를 탐방할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과장 이태동교수 올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