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40
김성철
결승전에 진출할 학과는?
지난 5월 13일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 주최로 국제대학교 재학생이 참여하는 제2회 2023 국제대 학교 총장배 e스포츠 학과 대항전이 개최됐다.
5월 14일 12시 온라인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4강 경기가 진행되었고, 컴퓨터공학과, 안경광학과, 레저스포츠과, 게임개발과가 참가하였다. 첫번째 경기는 컴퓨터공학과와 게임개발과의 경기로 컴 퓨터공학과가 1, 2세트 내내 게임개발과를 압도하여 2:0 스코어로 승리했다. 두번째 경기는 안경광 학과와 레저스포츠과의 경기였고, 안경광학과가 1세트 레저스포츠과를 압도했지만 2세트에는 레 저스포츠과가 반격을 날리면서 1:1 스코어를 만들었고 3세트로 향했다. 3세트에는 치열한 접전이 예상됐지만 안경광학과가 1세트에 이어 3세트도 레저스포츠과를 압도하며 2:1 스코어로 승리했다.
컴퓨터공학과와 안경광학과는 오는 5월 18일 국제관 4층 e스포츠 경기장(아레나)에서 결승전을 치룰 예정이다. 컴퓨터공학과 팀장 최지혁 선수는 “쉽게 결승전에 올라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 대로 쉽게 올라가서 좋고 결승전도 이기고 싶다. 상대 학과가 어떤 학과인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 는데 정해지고 나면 열심히 준비할 것이고 곧 다음 패치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챔피언이나 아 이템 분석을 잘 해올 것이다”라는 소감과 각오를 전했고, 안경광학과 팀장 전성후 선수는 “팀원들 이 모두가 너무 잘 해줘서 이렇게 결승전에 진출한 것 같고 결승전도 다같이 힘내서 이겨보겠다” 라는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5월 18일 진행되는 결승전에서 우승을 거머쥘 학과는 어떤 학과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작성] e스포츠과 2023 김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