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자랑거리자랑거리

자랑거리


국제대학교 항공정비학과,(주)헬리코리아 항공기부품 5억 8천만원 상당 기증품 유치

조회 1,447

김창수

안녕하세요. 항공정비학과입니다.

반갑습니다. 또다시 새로운 소식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항공정비학과에서는 지난 1130일(화)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헬리코리아 본사 초청으로 진행된 항공산업분야 실무진 업무 협의와 더불어 기증품 유치를 이끌어냈습니다.  

이번 업무 협의에서는 항공정비학과 교수진과 (주)헬리코리아 본사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양기관이 발전적인 주제로 미래 우수한 항공전문인력 양성에 필요한 국가와 사회의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의 필요성에 상호 합의를 이루어냈으며 이를 계기로 ()헬리코리아로부터 항공기정비실습용 기자재 항공기부품 58천만원 상당의 기증품을 유치했습니다.

 

()헬리코리아(대표 민경조)1996년에 창업한 이후 지속적인 발전을 통하여 국내 최대의 항공회사로 성장을 하였으며 차별화된 사업전략을 통하여 국내외의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 항공운송사업(Transportation), 응급의료헬기사업(HEMS), 항공정비사업(AMO), 헬기 조종사 훈련사업(ATO)을 실시하여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발전과 국민의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우수한 기업입니다. 

앞으로 양기관이 상호협력적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상생방안모색과 항공분야 연구과제 수행 , 기술이전, MOU협약체결 등 추가 논의가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끝으로 국제대학교 항공정비학과 학생들을 위해 항공기부품을 기증해주신 (주)헬리코리아 대표님과 임원진, 직원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