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학과 행사

커뮤니티


2023학년도 1학기 종강총회 및 대청소

조회 227

정**

안녕하세요 국제대학교 연기과 학생회 Starry입니다.


지난 6월 15일 <2023년도 국제대학교 연기과 1학기 종강총회>와 무대부가 주최한 <대청소>를 진행했습니다!


선후배들간의 공식적인 첫 만남이었던 개강총회 이후, 한 학기를 보람차고 열심히 달려오며 반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1, 2학년 모두 지난 학기를 되돌아보며 학생회의 각 부서별 사업 보고와 다음 학기를 책임져갈 새로운 과대표 소개 등으로 이번 1학기의 마무리를 알차게 끝맺었습니다!


하지만 종강총회만으로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이후, 무대부에서 추진한 대청소를 진행하였습니다!

의상실과 연습실들이 있는 충효관과 여러 자재들과 대소품들이 있는 국제관으로 팀을 두 개로 나눠 대청소를 효율적으로 했습니다. 

연습실 청소, 의상 분류 및 소품 재배치, 대도구들 정리 등 1, 2학년 모두가 열심히 청소하고 정리하였습니다!!


열심히 일한 후 먹는 간식이 제일 맛있다죠? 2학년이 준비한 토스트와 음료를 전 학년이 다 같이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대청소를 마무리 하였답니다. 대청소를 하며 모두가 연습실에 주인의식을 갖고 앞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거라고 믿습니다!


이번 여름 방학 동안 모두 각자의 성장을 이루는 시간을 보낸 후, 다음 학기인 2학기 때 새롭고 더 발전된 모습으로 만나길 바라며 학생회가 앞으로 진행할 다양한 행사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external_imageexternal_image

TOP